카테고리 없음

삼진제약 '게보린' 고객충성도 높아 상받았다

휴먼엠피 2021. 5. 5. 22:34
반응형

한국인의 두통약, 게보린높은 브랜드 로열티 지속

증상별 맞춤형 브랜드 확장으로 다양한 라인업 갖춰

왼쪽 이남식 한국소비자포럼 자문위원장 , 오른쪽 최지선 삼진제약 상무이사.

 

어떤 제품이 높은 인지도를 유지하며 고객들이 계속해서 구매하는 경우를 고객충성도라 한다.

 

삼진제약의 게보린이 고객충성도 대상을 받아 해열진통제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를 재확인 했다.

 

최근 삼진제약은 해열진통제 게보린이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한국소비자포럼’, ‘브랜드키주관)에서 진통제 부문 6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는 고객충성도 평가지수를 활용하여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감정적, 태도적 로열티와 전환의도를 평가해 발표하는 행사다.

 

주관사인 한국소비자포럼과 브랜드키는 지난 25년간 전 세계 글로벌 브랜드의 순위와 평가지수를 발표하고 있는 신뢰도 높은 조사 기관으로, 브랜드 고객충성도 분야의 전문기관이다.

 

이번 조사는 지난 3월부터 전국의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모바일 조사와 1:1 유선 조사가 병행 진행됐다.

 

삼진제약 게보린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 재구매의도 타인추천의도 전환의도 등 5개 평가항목에서 경쟁브랜드에 우위를 점하며 진통제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이는 지난 2016년부터 올해까지 6년 연속 수상으로, 다양한 통증에 신속하고 탁월한 효능으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켜 높은 충성도를 가진 브랜드로 다년간 인정받았다고 회사측은 평가했다.

 

삼진제약의 게보린 정1979년 출시 이후, 다양한 통증에 신속하고 탁월한 효능으로 소비자에게 많은 선택을 받아오고 있는 국내 대표 진통제이다.

 

최근에는 변화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충분히 만족시키고자 두통 치통에 게보린 정’, 생리통 특화 진통제 게보린 소프트 연질캡슐’, 초기감기 및 해열에 게보린 쿨다운 정’, 근육통 어깨결림에 게보린 릴랙스 연질캡슐까지 증상별 제품 으로 확대했다.

 

삼진제약 최용주 대표는 게보린의 6년 연속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는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더욱 분발하라는 뜻으로 여기고 앞으로도 좋은 약을 만들어 이에 보답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메디칼통신 손용균 기자

asanman7@hanmail.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