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국제약품, 눈 영양제 ‘오큐테인 플러스’ 출시

휴먼엠피 2019. 5. 30. 22:40
반응형


눈의 피로개선과 노화방지에 도움

 

국제약품은 국내 최초의 AREDS-2포뮬러 눈 영양제인 오큐테인3’의 명성을 이어 갈 신제품으로 오큐테인 플러스63일 출시한다.

 

오큐테인 플러스는 하루 한 번, 하루 두 알로 루테인 지아잔틴 복합추출물을 하루 최대 허용량인 20mg까지 섭취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눈의 피로도를 개선시키는 강력한 항산화제인 아스타잔틴과 비타민C, 비타민E, 아연, 구리도 포함되어 있다.

 

특히 오큐테인3보다 작아진 캡슐 사이즈와 개선된 용법 용량으로 소비자의 복용 편의성을 강화시켰다.

 

오큐테인 플러스는 평소 스마트폰, 컴퓨터, TV사용이 많은 직장인과 장시간 공부와 독서로 눈의 피로 개선이 필요한 분, 눈이 침침하고 희미해지는 등 눈의 노화를 방지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눈의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은 아스타잔틴은 헤마토코쿠스라고 불리는 해조류에서 추출한 강력한 항산화 물질로 유해한 산소를 제거하여 망막 세포를 보호해주고 망막 미세혈관 순환을 증가시켜 눈으로 혈액과 영양성분을 원활하게 공급해준다.

 

국제약품 안과 담당자는 기존 오큐테인3’는 황반변성, 망막병증, 백내장 등 노인성 안구질환과 안구 건조증 예방 및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며 오큐테인 플러스는 전자기기 사용, 유해한 빛(자외선)으로 손상된 황반을 보호하고 눈의 피로도를 개선시켜 눈의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고 했다.


메디칼통신 손용균 기자/asanman7@hanmail.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