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대원제약, 간 건강 좋은 건강기능식품 발매

휴먼엠피 2019. 6. 24. 23:20
반응형

 


유기농제품인 장대원 밀크씨슬 비타민B’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일상의 피로와 과도한 업무에 지친 가족의 간 건강을 위해 필요한 영양을 담은 밀크씨슬 비타민B’를 출시했다.

 

장대원 밀크씨슬 비타민B’는 밀크씨슬 추출물은 물론 비타민 B2(비타민 B1, 비타민 B6)을 포함해 총 26가지 원료를 한국인의 영양소에 맞춰 담은 간 건강 복합 솔루션이다.

 

밀크씨슬은 국화과로 분류되는 엉겅퀴의 일종으로 유럽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이 밀크씨슬에 함유돼 있는 기능성 성분인 실리마린은 여러 연구 및 인체 실험을 통해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현대인에게 가장 부족한 영양소로 알려진 비타민B는 신체 에너지 생성과 신체 기능 조절에 필요한 영양소이다. 수용성 비타민인 만큼 매일 식품으로 보충해 주는 것이 좋다. ‘밀크씨슬 비타민B’는 비타민 B1과 비타민 B6까지 함유하여 신체 에너지 대사를 돕도록 했다.

 

특히, 이 제품은 유기농 과일 4종 및 유기농 야채 13종 등 유기농 부원료 17종을 사용하여 자연 그대로를 담아냈고, 6첨가물 공법을 적용하여 합성착향료 등 생산성 향상이나 제품 안정화를 위한 첨가물은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대원제약 컨슈머헬스케어부 관계자는 “‘밀크씨슬 비타민B’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활력과 에너지를 줄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설계된 제품이라며 엄격한 품질기준을 거쳤고 유기농무첨가콘셉트를 적용해 차별화한 것이 강점이라고 말했다.


메디칼통신 손용균 기자/asanman7@hanmail.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