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첨단 멀티미디어로 회사 발자취와 미래 표현
한국유나이티드제약(대표 강덕영)은 최근 경기도 광주 히스토리 캠퍼스에서 기업의 역사와 미래를 소개하는 ‘글로벌 홍보관’을 개관했다.
홍보관은 ‘한국인이 주인인 다국적 제약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의 모습을 전 세계인들에게 알리기 위해 구성 연출했다.
히스토리 캠퍼스 내 약 800제곱미터의 공간에 기업 연혁, 연구개발 성과, 생산시설, 글로벌 진출, 개량신약, 사회공헌활동 현황 등을 국/영문 최첨단 멀티미디어로 표현했다.
홍보관 내에는 클래식 공연 무대와 갤러리 공간도 마련했다. 기업 홍보뿐만 아니라 관람객들이 문화 예술을 즐길 수 있는 복합휴게공간으로 조성된 것이 특징이다.
강덕영 대표는 “홍보관을 통해 국내외 방문객들에게 회사의 가치를 널리 알리겠다”고 개관 소감을 말했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 ‘글로벌 홍보관’은 국문과 영문으로 함께 구성되어 있어 내국인과 외국인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물결의 파장’을 모티브로 구성된 아늑한 공간에서 키오스크와 영상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통해 유나이티드제약의 발자취와 미래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메디칼통신 손용균 기자
반응형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제약품, 올해 키워드는 ‘새로운 경험’ (0) | 2020.01.07 |
---|---|
씨젠의료재단, 시무식과 신임 전문의 취임식 거행 (0) | 2020.01.06 |
연세암병원, 로봇 유방암 수술 100례 달성 (0) | 2020.01.03 |
순천향대서울병원 방덕원 교수, 재즈에세이 출간 (0) | 2019.12.31 |
‘클라빅신듀오캡슐’ 식약처 특허 등재 승인 (0) | 2019.1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