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LG화학, 배우 한채영 모델로 필러 광고 시작

휴먼엠피 2019. 2. 7. 22:30
반응형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시장 확대 나서

 

 

LG화학이 국내 필러 시장 공략을 위해 이브아르(YVOIRE) 와이솔루션(Y-Solution)’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난달 말 LG화학은 배우 한채영을 모델로 시선을 바로잡다, 와이솔루션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한채영은 동서양의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특유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이미지로 지난해 이브아르를 일명 한채영 필러로 알리며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LG화학은 이번 신규 광고를 통해 국내 의료계 관계자들로부터 고품질 필러로 평가받고 있는 이브아르 와이솔루션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LG화학은 2011년 국내 최초로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이브아르를 출시하고 지난해에는 4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이브아르의 프리미엄 제품 이브아르 와이솔루션을 선보였다.

 

3종의 제품으로 구성된 이브아르 와이솔루션은 국내 유통 제품들보다 탄성 및 응집력을 최대 2배 이상 높여 여성들이 얼굴에 입체감을 주기 위해 하이라이팅 메이크업을 하는 부위들에 볼륨감을 제공한다고 한다.

 

와이솔루션 360’은 얼굴의 미세 주름 부위에 와이솔루션 540’은 앞 볼, 광대 등 눈에 잘 띄는 안면 중간 부위에 와이솔루션 720’은 팔자주름, 깊게 패인 볼, 확실한 윤곽 조형이 필요한 턱 끝 등에 각각 특화되어 있다.

 

이브아르는 국내뿐 아니라 러시아, 유럽, 남미 등 전세계 30여개국에서 사랑받으며 2011년 첫 출시이래 지난해까지 연 평균 약 60%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2013년 말 중국시장에 첫 출시 이후 고품질이미지를 확고히 구축하며, 중국 매출액이 201450억원에서 지난해 500억원을 돌파했다.


asanman7@hanmail.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