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한국바이오켐제약, 세종시를 빛낸 스타기업에 선정

휴먼엠피 2019. 8. 23. 22:11
반응형


일자리 창출 등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



한국바이오켐제약(대표 송원호)‘2019년 세종 우수 스타기업으로 선정됐다.


세종특별자치시는 최근 세종시청에서 스타기업 지정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세종 우수 스타기업 육성사업은 지난해부터 중소벤처기업부와 세종특별자치시가 우수 중소기업을 발굴해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집중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스타기업은 지역 주력산업 및 연관 업종에 종사하는 기업 중 최근 3년간 평균 매출액이 30500억 원이고, 상시 고용인력 10인 이상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됐다. 선정 기업들은 일자리와 부가가치 창출 등으로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을 평가받았다.


프로그램 지원 내용은 기업 전담 매니저 매칭 및 컨설팅, 기술혁신 및 연구개발(R&D) 지원, 해외시장 진출 확대를 위한 신규 거래처 발굴 등이다. 기업 당 최대 4억 원 내외가 지원된다.


송원호 대표는 프로그램 지원을 바탕으로 생산, 연구 인력 등 고용을 증대하고 해외 수출을 더욱 활성화해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대표 강덕영)의 관계사인 한국바이오켐제약은 2009년 설립된 원료의약품 제조 전문 제약사다. 고품질 원료의약품 기술 개발 및 생산을 목표로 매출액 대비 10% 이상을 연구 개발에 투자하고 있다.

 

<사진=세종특별자치시청에서 열린 세종 스타기업 지정서 수여식 송원호 대표(왼쪽)와 이춘희 세종특별자치시장(오른쪽).>


메디칼통신 손용균 기자

asnman7@hanmail.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