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허리나은병원, 지역주민들과 함께 호흡한다

휴먼엠피 2019. 9. 26. 23:49
반응형


홍성용 행정부장의 폭 넓은 활동으로 병원 위상 높여

 


허리나은병원이 지역주민들과 함께 하면서 지역주민들의 건강과 복지를 챙기는데 앞장서고 있다.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허리나은병원(대표원장 이재학, 병원장 김민성)은 병원 인근의 경기도 하남시민을 위해 건강강좌 등을 개최하는 것은 물론 지역주민들의 행사에도 적극 참여하며 함께 호흡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허리나은병원 홍성용 행정부장은 경기도 하남시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로 유명 인물이다. 하남시 육상연합회 회장, 하남시 핸드볼협회 부회장 등을 역임했고 현재는 하남시 체육회 이사, 하남시 바르게살기협의회 이사, 하남시 병원행정관리자회 회장 등으로 활동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뛰고 있다.

 

지난 924일 하남시 유니온파크 다목적체육관에서 주민자치위원 약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주민자치위원회 워크숍에서 홍성용 부장(하남시 주민자위연합회 간사)은 사회를 맡아 매끄러운 행사를 진행해 병원의 위상을 한 단계 높였다. 이번 워크숍은 특별강연, 명랑운동회, 화합의 한마당 순으로 진행됐다.

 

김상호 하남시장, 이현재 국회의원(자유한국당)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행사는 신용현 하남시 주민자치위원 연합회장의 아이디어를 반영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처음으로 하남시 관내에서 개최됐다.


메디칼통신 손용균 기자

asanman7@hanmail.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