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한국유나이티드제약, 홈페이지 최우수상 받아

휴먼엠피 2019. 12. 17. 22:37
반응형


'웹 어워드 코리아 2019'에서 바이오부문

 

 

한국유나이티드제약(대표 강덕영)의 홈페이지가 '웹 어워드 코리아 2019'에서 바이오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한 웹 어워드 코리아는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항목을 평가기준으로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평가 시상식이다. 시상식은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있었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며 국내 인터넷 전문가 및 전문 교수진 평가위원 3500명이 각 분야를 심사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최근 새롭게 리뉴얼 된 한국유나이티드제약 공식 홈페이지는 이번 평가에서 비주얼디자인과 UI디자인, 콘텐츠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메인 화면에 관련 영상을 배치함으로써 기업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잘 표현했다. 특히 간결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메뉴 구성으로 브랜드 이미지에 신뢰성을 주고 사용자들이 정보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필요한 연결 링크마다 적절한 아이콘과 쉬운 UI 등으로 최신의 기술력과 트렌드를 잘 반영하였고, 적절한 콘텐츠 구성과 항목별 분류로 사용자들이 정보를 쉽게 이용가능하도록 하면서 콘텐츠에 대한 신뢰성을 보다 높여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메디칼통신 손용균 기자

asanman7@hanmail.net

 

 


반응형